다연이 육촌동생인 유은이 첫돌입니다~~
유은이 외할머니와 함께~~ 넘넘 이쁘죠? ㅎㅎ
돌잡이~~ 유은이가 뭘 잡을지? ㅎㅎㅎ
전혀 고민하지 않고~ 만원짜리 덥썩!~~ 엄마/아빠 너무너무 좋아하네요. ㅋㅋ
할머님/외할머님의 덕담~
장수의 의미로 실을 목에 걸어주네요~~
유은이 외삼촌과 함께
태영이는 교육청 영재학교 개강식에 참석합니다~
태영이가 가고 싶다고 우겨서 시험응시했다가  어렵다는  4차시험까지 통과했네요.....
교육과정이 알차고 좋네요.
맨앞줄이 3학년 20명, 6학년까지 총80명이네요.
영재인정서도 받았습니다. ^^;
태영이가 더 바쁜 학교생활이 되겠지만.. 격려해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