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두를 앓으면서 1주일간 유치원을 못갔습니다.
그동안의 애닲은(^^) 사연이 줄줄이 씌여있습니다. ^^

제목: 우리집에서 있었던 일
오늘은 집에서 셔(쉬어)야만 한다. 왜냐면 이제부터 선생님을 못봐서
난 노랑반 선생님이랑 해야 난 좋아. 그런데 난 노랑반 친구들도 헤어지고
슬퍼지고 노랑반 친구들이랑 선생님들이 사랑하는 데 난 울고싶어
선생님 너무너무 사랑해요. 하트 으앙으앙 알라뷰 ... 삽화들





제목: 집에서 놀았던 일
오늘은 유치원을 안가요. 오늘은 피아노 선생님이 오세요.
나는 엄마랑 아빠랑 동생이랑 나랑 놀고싶어요. 그래서 일요일이 좋아요.
그때가 되었다면 나랑 동생이랑 엄마랑 아빠랑 다한께(함께) 재밌게 놀았어요.
하하하 하하하 웃었어요. 웃다가 또 웃었어요.
엄마아빠 사랑해요. 동생도 우리가족 다 웃어요.



제목: 다연이가 아파요.
오늘은 다연이가 아파요. 그래서 병원에 갔어요.
난 유치원에 가고 싶었지만 아파서 못가요.



다음에는 수두앓은 뒤 유치원에 간 기쁨이 담겨있네요.
제목 : 2004년 3월23일이고 화요일
오늘은 영어베우는 날이예요. 유치원에서 해요. 그래서 친구들이 업슬떼 해요.
그리고 버스도 타고 집에와요. 그리고 동생이랑 놀아요.
동네친구들도 놀아요. 행복아게 살아요. 하하하하 좋아라.
오늘은 좋은하루 하하하하 유치원에서 약도먹고 놀아요. 공부도 하고 그림도 그려요.
하하하하 좋아라.
버스타고 와서 엄마 엄마동생이랑 놀레 하하하하 야호야호
좋아라 좋아라 엄마 엄마 아빠 아빠 나 좋아요.
점식먹으면 맛있다 맛있다 하하하하 좋아라 좋아라



보너스샷.. ^^



2004.03.25

+ Recent posts